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2022년 6월 하반기 해동일기

by 해동구리 2022. 7. 1.
반응형

 

 

 

 

 

6월도 빠이 했넹

시간 참 빠르다

일상 블로그 쓸때마다 이 생각하네

 

 

 

공연 도시락

먹었던 기억도 가물가물 가물치네

이제는 맛도 기억안나

그냥 맛없었던 기억만

 

 

 

 

첫공 끝나구 막창덕후 갔댱

보러와준 얘두라 고마워

 

 

 

 

혜진 대표님께서 주신 쿠키 선물

남편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셔염

 

 

 

 

민선쌤님께서 공연 보러 오셔서

주신 선물 

ABC쥬스 젤 맛있다

이거 또 사먹어야지

 

 

 

 

공연 끝나구 두류수영장 출퇴근

이제 경산수영장 자주 못가서 아쉽다

수영가방 오기 전에 

오빠 운동가방 들고 댕김 

그 와중에 색조합

 

 

 

정말 오랜만이었던 두류수영장

이었는데

이제는 너무나 익숙한 두류수영장

 

 

 

 

'눔'에서 꼬끄 팔면 당장 사야된다 

한봉지에 1천원

담엔 쟁겨둬야겠다

 

 

 

 

세향이가 준 선물 !

너무 고마워,, 받은 이후 부터 

쭈욱 잘 하고 댕김

 

 

 

 

카페 구경하다가 

세일 중인 베럴 리플렉션 나도 샀다 

너무 이쁘다 히히히 

 

 

 

 

오랜만에 뱅송국

맛있었던 점심

 

 

 

 

리플렉션 산 다음 날 

나이키 레이서백 집에 왔다 

꺄르륵 너무 이뽀 

근데 물에 들어가면 너무 진해져 색이

 

 

 

 

수영 가기 전에 간단하게 먹기 

간단한거 맞나?

코코넛 워터 자임이언니가 줬눈데 맛있었엄 !

 

 

 

 

금방 배송 온 리플렉션

색 패턴은 렌덤인데 

나는 조금 분홍색 주황색이 가슴쪽에 있음 했는데

고런건 아니었지만 그래두 입으면 이쁨

 

 

 

 

비가 오는,, 어느 새벽

난 수영 강습 신청 하러 일어나따

미처따리 

신규 등록이라 줄 서야한다

 

 

 

 

5시 10분부터 줄 서서 5시 40분에 들어 갔구 

난 아침반 중급 으로 신청 완료 했다,,

초급이 없어가지구 중급 하긴 했는데 걱정된다 

벌써 담주에 첫 강습

떨린당 헿

 

 

 

 

집에 와서 다시 잤다

그리고 일어나서 꼬끄 우유에 말아먹고

수영갔다 

 

 

 

날이 안 좋아도, 뭔 상관

실내수영장인걸

 

 

 

 

공연장 가는 길인데

버스 내려서 한참 걸었네 아오 

걷는데 중는줄

 

 

 

 

또,, 간단하게 먹고 수영 가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간단한거 맞냐고오 

맛있다.. 버터에 구운 식빵 짱

 

 

 

 

수영에 푸욱 빠진 나 

매일 수영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수영가방 큰걸루 바꾸고 싶어

시계 차는것도 싫어하는 내가

기록 재야해서 미밴드 찬다 

 

 

 

 

수영 하고 나서 유진 정현 만난 날

헛소리 실컷 하고 즐거이 웃었네 

 

 

 

 

수영에 미친 자 

7월도 달려보자 

 

 

 

하니까 는다 

나는 뭐라고 조언 해주면 잘 듣는다

못하면 잘 하는 사람 말 들어야지

강습도 잘 받을 자신이 있따 

 

 

 

 

2015년 방송 보는 

수영에 미친자 ㅋㅋㅋㅋㅋㅋ

애들 겁나 잘함 ㅠㅠㅠㅠ

 

 

 

 

공룡공원에서 야외 공연이 있었다 

진....짜... 죽는 줄 알았다

올해 제일 더운 날이 되지 않을까 한다 

걍 서 있어도 힘든데 춤추고 노래부르고 

땀을 진짜 비 같이 흘렸다 

 

 

 

 

공연 끝내구 시원한 국수 한그릇 탁!

 

 

 

 

오랜만에 경산 수영장 댕겨옴

그림이랑 같이 하기루 했는데 

그리미 시간이 애매해서 

나 혼자 즐수 했던 날 

실력 늘고 와서 제대로 즐겼다 

다음에는 실력 더 쌓아서 올게 

물 좋은 경산수영장

 

 

 

 

오사카 가족 여행 갔을때 산건데 

그 이후로 일본 불매 운동 해가지구 

한참 못 입고 다니다가 

슬쩍 꺼내서 입어 봤다 

이제 괜찮?

 

6월 고생했다 

반이 수영 이야기네 

내 인생 운동으로 삼겠어

 

건강한 나 

제법 멋져요 

 

 

 

 

 

반응형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7월 하반기 해동일기  (2) 2022.08.01
2022년 7월 상반기 해동일기  (0) 2022.07.17
2022년 6월 상반기 해동일기  (2) 2022.06.15
2022년 5월 하반기 해동일기  (2) 2022.06.04
2022년 5월 상반기 해동일기  (1) 2022.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