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2022년 6월 상반기 해동일기

by 해동구리 2022. 6. 15.
반응형

 

 

 

 

 

6월도 빨리 지나가네

덥다가 갑자기 춥다가

 

 

 

경산 수영장에

배너 보고 깜-놀!

 

 

 

수영장에 수영 알려주시는 아저씨들 많으신데

나는 안 알려줘서 내리 섭섭

근데 말 걸면 좀 불편 ㅋㅋㅋㅋ

아니 뭐 어쩌라고,, 나도 날 몰러 

 

 

 

 

버터에 토스트

소세지 그리구 계란

저녁에 간단하게 먹겠다고 했는데

간단하지는 않드라

 

 

 

이거 이름을 모르겠넹

에어후라이기 5분 돌리면 딱임 

아주 맛남

 

 

 

6월 초에 사진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오디막포를 빌렸다

언제 만나도 무거운 녀석

근데 결과적으로,, 쵸큼 불만족이었다

내 손목 눈감아

 

 

 

열심히 찍어서 보정 열심히 했던 

합천 프로필 사진

내 사진 계정에서 볼 수 있슴돠 

담엔 더 이뿌게 찍어줄겡 ~

 

 

 

집에 와서 얼큰하게 라면 먹었댜 ㅋㅋㅋㅋ

라면 먹으려고 산 큰 국자숟가락

드뎌 썼다 아주 신난다 

면 담고 국물도 담고 같이 먹는걸 좋아함

 

 

 

 

벱지니 스토리 보다가 웃겨서 

짤 내놓으라고 해서 받음 

ㅋㅋㅋㅋㅋㅋ

 

 

 

 

올만에 남색 슈프림 썼다 

아니 슈프림 자체를 오랜만에 썼는데

이뽀

이뿐데? 자주 써야지

 

 

 

코알라 닮았다는 소릴 들었다 

어이...없...

내가?????

 

 

 

랜디스 요정 만난 날

 

 

 

 

뱅송국 밥에 실망 한 날 

중대장은 이 날 메뉴 선정에 실망했다

 

 

 

 

맛있는 새, 닭 보러 갔다 

또 봐도 재밌다 

이 그림 웃겨서 찰칵

오른쪽 사람 입술이 더 웃김

 

 

 

 

몇번을 해도 

 

 

 

 

수영 이제 별로 못 간다는 생각에 

아쉽다 

평영 독학 중인데 잘 하고 싶다

 

 

 

사다리 타기 했는데 내가 11명 중에 당첨 되었다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받았지롱 ~

야호야호 야야호

 

 

 

 

6월달엔 오빠 생일도 있었다 

영화 보고 쇼핑 하고 맛있는것두 먹고 

쇼핑도 하고 마사지도 받고 쇼핑도 했다 

뭔데 이겤ㅋㅋㅋ

 

 

 

 

청소 시켰더니 안방 문 직접 닫고 

방에 갇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원

 

 

 

 

혼자 먹는 국밥이 제일 맛있다 

온전히 국밥을 즐기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내장국밥요

 

 

 

 

의상이 아직 안 와서 

우리집에 입을 만한거 챙기다보니

캐리어가 한 짐이다

... 저거 들고 대명동 미팅 갔다가

경산까지 가느라 ^_^ 참 즐거워따

아 참, 비도 왔다

 

 

 

 

어머님 총각김치에 

정훈씨가 준 계란 구워서

맥주랑 냠냠

 

 

 

 

공연 전날 도시락,,

중대장은 또 실망했다 ^^

 

이제 6월 하반기를 앞두고

공연 두개 쳐내야한다

잘 해보자 난 잘 할거야 

 

 

 

 

 

 

 

반응형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7월 상반기 해동일기  (0) 2022.07.17
2022년 6월 하반기 해동일기  (0) 2022.07.01
2022년 5월 하반기 해동일기  (2) 2022.06.04
2022년 5월 상반기 해동일기  (1) 2022.05.16
2022년 4월 하반기 해동일기  (0) 2022.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