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경상도맛집

경북 경주 맛집 '원조간바지식당'

by 해동구리 2022. 4. 25.
반응형

 

 

 

 

경주 현지인 맛집 추천

원조 간바지 식당

 

 

 

 

 

공연을 보기 위해서 경주로 향했다

시간이 넉넉치는 않았지만

그래도 경주에서 맛있는걸 먹고 싶어서

경주 사는 흥기오빠의 도움을 받았다

오빠가 추천해준 경주 맛집은

다 저장해놓고 나중에라도 다 가봐야지

 

그러다가 제일 마지막으로 추천 해 준

간바지 식당이 내 마음을 흔들어서 

긴 고민을 하고 있던 차에 바로 선택해버렸다

 

메뉴 간바지 그리고 껍데기 뿐

이런게 진정한 맛집 포스 아닐까

 

고기에는 잘 느껴지지 않았던 연탄의 맛?!

아수오

 

5인분 시켰는데 그닥 양은 많지 않다

 

양념 갈매기살 이라고 생각하면 괜찮다던

간바지

 

다른분들 블로그에서 이 사진을 보고 

심장이 뛰었다 진챠 ㅋㅋ

그래서 선택했지롱

 

반찬들도 다 깔끔하고 좋았고

무침이나 간장양파도 좋았다

 

네모난 석쇠가 나왔는데 

사장님께서 모서리에 고기를 두고 구우라 하셨다

그리고 타면 다른 모서리에

석쇠를 총 4번은 쓸 수 있다는 말씀

 

양념이니까 잘 타지 않게 구워보려고

많이 터치 하니까 

사장님께서 자꾸 뒤집지 말라며 머라하심.....

 

그래도 뭐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그게 더 나으니까 그렇게 말씀하시는거겠지 

하면서 잘 지켜서 굽고 먹었다

 

잘 익혀서 한 입 먹자마자

맛이 좋아서 

우와 진짜 역시 오빠 짱이다 싶었다

사장님께서 좀 시크 하셨지만

맛을 보니 잊혀짐

 

또 먹고 싶다 간바지

 

구운건 모서리에

굽고 있는것두 모서리에

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양념 때문에 타니까

자주 봐주긴 해야한다

터치 안 할 수가 없어요!

 

여윽시 된찌랑 밥 빨리 시켰다

살짝 매콤하면서 우렁이 잔뜩 들어 가 있던

된장찌개 진짜 미쳤다링 ㅠ

 

유진이가 다래라고 부른 달래도 많이 들어 있었고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다

좀 맵긴 했지만 맛있게 맵다 라는 표현이 아주 옳음

우리 다 매운걸 못 먹어서 

씁씁 거리면서도 잘 먹었음

 

고기랑 밥이랑 잘 어울리구

 

흠냥

경주 살면 그래도 좀 자주 갈 듯?!

 

5인분에 밥 한공기씩 먹었는데

쪼오금 허전해서?!

 

라면도 시켜봤다 하나

맛을 보니 안성탕면 같았다

어릴땐 그냥 라면만 끓이는게 좋았는데

지금은 엄마가 끓여주는 라면 처럼

콩나물이랑 양파 파 등 들어 간것두 좋다

받아 들일 수 있는 나이가 된걸까

 

면이 아주 꼬들 거리구 맛있었던 라면

라면까지 아주 기가막히게 해치웠다

왜 유명한지, 그리구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제대로 느꼈던 간바지식당

 

간바지라는 새로운 고기를 만나게 되어서 좋았다

추천 해 준 흥기옵빠 정맬루 고맙습니다

다들 잘 먹었서여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