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경상도맛집

부산 송정 맛집 '원가야밀면 송정본점'

by 해동구리 2022. 5. 14.
반응형

 

 

 

부산 송정 맛집

원가야밀면 본점

 

 

 

오랜만에 다녀 온 송정

나 혼차 서핑 타구 시원하게 밥 먹기 위해서

열심히 검색을 하고 찾은 원가야밀면 본점

리뷰도 좋고 오래 된 맛집이라고 하길래 

조금 걸어야 했지만 그래도 방문했다

 

 

메뉴 한번 간단한

그래도 잘 보면 만두도 있다는거 

둘이 왔으면 만두도 먹었을텐데 아쉽다

 

 

밀면 김치와 온육수는 저기서 퍼 먹을 수 있다 

온 육수는 직접 따라 먹어야 한다 

 

 

약간 식사 시간이 지나서 갔는데 

나 혼차 였다 

직원분들은 식사 하고 계시고 민망 민망

근데 나갈때쯤에는 손님이 또 많아졌다

 

 

물밀면 으로 시켜 보았다 시원한 물밀면 

서핑 하고 온거라서 몸이 좀 찼지만 그래도 밀면은 시원하게

 

 

꼬기도 두 점 들어 있었다

계란도 반개 들어 있고

사진으로 봐도 시원한 국물이 느껴질려나

 

 

잘 비비면 이런 비쥬얼

아래쪽에 양념이 있어서 그렇다 

살짝 매콤한데 겨자를 넣어서 

코 찡 하게 먹었다 

맛이 좋았다 

 

 

면이 팅팅 탱탱 했고 

더 할 나위 없이 깔끔한 밀면 이었다

인스타에서 리뷰 보고 가본거였는데 나쁘지 않았다

겨자 조금만 넣자 맵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