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경상도맛집

경산 맛집 '돈우리 족발국밥' 살코기국밥은 여기뿐이야

by 해동구리 2022. 7. 13.
반응형

 

 

 

 

경산 영대 맛집

돈우리 국밥

 

 

 

학교 다닐때 진짜 자주 갔었던 

나의 추억 국밥 맛집

돈우리 

여전히 이 자리에 있어주어서 좋다

경산 수영장 갔다가 

오랜만에 들림

 

 

 

살코기는 국내산 살코기

사골도 국내산 육수

 

국밥 가격 많이 올랐네 ........

덜덜 

진짜 많이 올랐네 

 

 

 

족발도 시키니 나오던 미니 막국수 

샐러드인줄 알고 특이하네 했었다 

 

 

 

 

기본 상

냉면도 시켜서 무 무침?도 나왔다

 

 

 

이거 머지 하다가 막국수인거 알고 ㅋㅋ

신나게 비벼서 먹었다 새콤하니 맛남

 

 

 

 

족발 소짜 시켰다 

메인 음식도 시키니까 큰거 됐구 

족발 국밥 맛집이긴 한데 

족발은 그냥 쏘쏘

 

 

 

 

그래도 없으면 서운하니까 

 

 

 

 

막국수랑 같이 싸 먹어보세용

 

 

 

 

메뉴가 있던 소고기 육전 냉면

냉면이 참으로 맛있다는 평

 

 

 

 

이 집 냉면 맛집 아니냐는 평

어쨌든

나도 먹어보니까 맛있드라

시원하고 좋아쎠

 

 

 

 

진주 가고 싶다 

육전 냉면 거기 맛있는데

 

 

 

 

쨌든 여기도 굳

 

 

 

 

내가 좋아하는 돈우리 살코기 국밥

대구에서 파는 살코기 국밥이랑은 좀 다른 스타일

나는 물에 빠진 돼지 비게는 좀 그런데 

그래서 내장국밥을 주로 먹는 스타일인데 

같이 간 세향이도 그렇다고 해서 완전 놀랐음

 

내장 국밥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만

이유까지 같을줄이야

참으로 나랑 잘 맞아 

 

어쨌든 돈우리 국밥은 고기가 부드럽고

비게가 없는 살코기 이기 때문에 좋다

 

다대기가 진짜 맛있으니까 듬뿍 넣어 간을 맞추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대기 잘 넣으면 새우젓 없이도 맛 있음

 

이 날도 역시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