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경상도맛집

경북 안동 맛집 '일직식당' 웨이팅 할 정도 맞네

by 해동구리 2022. 8. 11.
반응형

 

 

 

경북 안동 맛집

일직식당

 

 

 

 

웨이팅이 쩐다는 안동 간고등어 맛집 일직식당

네이버 예약이 된다는 점

우리도 하루 전에 미리 예약을 했다

참 잘했다 

너무 더웠는데 기다리기 너무 힘들었을것 같아...

예약한 나 셀프 칭찬

 

 

 

 

둘이 가서 고등어 조림정식 2인분 시키고 

간고등어 1인분 시키면 된다고 하길래 

그렇게 시켜봤다

 

 

 

이거슨 안동 식혜

동치미+수정과 그런 맛인데

신기하네 

근데 내 스탈은 아니었다

안동식혜 한 그릇 1,000원

 

 

 

 

안동 간고등어 조림정식 13,000원

 

2인분이면 고등어 한 마리다

2인분 부터 시킬 수 있다니까 참고

 

 

 

 

찬들이 정말 깔끔하고 좋았다 

 

 

 

간고등어 구이는 1인분 시키니까 

반마리가 나왔다 

1인분은 반마리라고 하더라

 

간고등어구이 1인분 12,000원

 

 

 

 

반찬들도 다 맛있고 정갈했음

 

 

 

 

된장찌개를 한그릇 주셨는데 

이것두 정말 맛있었다!!!

밥이랑 넘 잘 어울려 최공

 

 

 

 

내가 먹어 본 생선조림 중에 제일 맛있는 양념

아니 왜캐 맛있는고야,,

여기 구이도 맛나지만 조림이 진짜구나 

조림을 꼭 드셔보시길

 

 

 

 

짭조롬하면서 감칠맛 나고 살짝 매콤한 

매력적인 양념

 

 

 

 

크, 맛있어 조림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구

 

 

 

 

반 마리인데도 양이 장난 아니다 

보니까 조림 안 먹고 

구이 먹는 손님분들이 많던데

그냥 구이 2인분만 먹어도 배부를듯

 

 

 

살이 오동통하구 진짜 먹을거 짱 많음

사실 조림2인 구이1인은 

둘이 먹기에는 쵸큼 많았다 배 진짜 터지는 줄

셋이서 먹으면 적당 할 듯

 

 

 

 

아잇 진짜 너무 맛이 좋아서 

조림은 계속 생각난다 

무도 왕 컸음

 

 

 

 

밥이랑 너무 너무 잘 어울림

 

 

 

 

왕 무

 

 

 

 

양념 많이 챙겨서 먹고 

무도 꼼꼼하게 같이 먹으면

맛이 좋음

 

 

 

 

고등어가 아니라 고래 라면서 

놀라는 오빠 ㅋㅋㅋㅋㅋㅋ

근데 고등어가 진짜 크긴 컸다 ㅋㅋ

그러니까 먹을게 많지 

룰루

 

맛있는 집 잘 찾아온 오빠 칭찬해 

덕분에 정말 맛있는 식사 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