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대구맛집

대구 앞산 맛집 '레오차우' 더 맛있어졌네

by 해동구리 2022. 9. 10.
반응형

 

 

 

 

레오차우 

오랜만에 들렸는데 

리모델링도 새롭게 되었고 

손님도 짱 많았고

아무튼 좋았던 방문

 

 

 

 

메뉴 간단

 

 

 

 

a7m3  빌린 날이라서 

신이나서 사진 많이도 찍었다 

 

 

 

 

정갈

 

 

 

 

퀘사디아 10,000원

 

따로 재료를 선택 안하면 기본 닭고기 라고 하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아서 닭고기 퀘사디아

 

 

나쵸와 소스도 함께 나왔다 

 

 

 

 

맛있다

 

 

 

 

부드러운 닭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맛

정말 맛있었다

 

 

 

 

레오차우는 요리를 참 맛있게 잘 한다 

 

 

 

 

소스 두개 나온거는 

퀘사디아에 나온 것일까

잘 모르겠습니다

 

 

 

 

치미창가 12,000원

소고기로 변경 3,000원 추가 

 

직원분께서 추천 해주셔서 그렇게 했는데 

좋았다

 

 

 

이것도 달달하고 꼬소롭고 

굉장히 맛있는 레오차우 치미창가

감자튀김도 있다 

 

 

 

 

저 양념? 소스랑도 잘 어울린다

 

 

 

 

소고기 맛있다

 

 

 

 

잘 잘라서 맛있게도 먹었네 

냠냠

 

 

 

 

스파게티 10,000원

 

스파게티 메뉴는 토마토 스파게티 하나 뿐

근데 뭔가 특이하고 맛있었다

그냥 토마토 소스는 아닌거 같았다 

 

 

 

 

약간 불에 볶은거 같은? 그런 느낌으로?

 

 

 

 

면 익힘도 좋고

소스도 맛있고

 

 

 

 

아주 맛있음

 

 

 

 

핀 나감

 

 

 

 

아주 아주 아주 맛있는 스파게티

 

 

 

 

사진 잘 나오는데

캐논이랑 어색하게 

뭔가 다른 느낌이라서 

적응이 필요해보임

 

 

 

 

빨리 적응 하자 

 

 

 

 

레오차우 진짜 맛있었다 

세가지 메뉴 다 너무 성공적

 

 

 

 

배불리 맛있게 먹었다 

둘이서 이렇게 시키니까 배가 터지게 먹었음

 

 

 

추천!

 

 

 

 

분위기도 좋구 

 

 

 

 

맛도 좋은 레오차우 

앞산 가면 들려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