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대구맛집

대구 남구 앞산맛집 '도깨비나무' 오랜만에 들렸는데 완전 성공적

by 해동구리 2022. 8. 27.
반응형

 

 

 

 

도깨비나무 정말 오랜만에 방문

맞은편에 있는 카페베네 건물 주차장 이용하면 된다.

 

 

 

 

셋이서 방문 했는데 C set 주문했다.

 

 

 

도깨비나무는 분위기가 차분해서 좋다.

갈비찜 맛집인데 세련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든다.

 

 

세트에 포함 된 탄산

사이다/콜라/웰치스 중에 고를 수 있다.

우리는 사이다를 골랐다.

 

 

 

아보카도밥

 

그냥 주문해서 먹으면 8,000원

아보카도 잔뜩 들어있고 계란후라이 냠냠

그리구 김가루도 들어있다.

 

 

 

아보카도 좋아하는데 침이 주룩 흐르게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도 인상적이다.

 

 

 

요것은 같이 먹으라고 내어주신 겉절이인데

시원하고, 살짝 매콤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고추다대기가 진짜 환상이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갈비찜이랑도 잘 어울리는데

이 녀석이 완전 치트키 인 것 같다. 

더 달라고 하면 잔뜩 주시니까 아껴 먹지 말기. 정말 맛있다.

그리구 와사비도!

 

 

 

 

시원한 감자 샐러드

 

 

 

 

 요 계란탕도 삼삼하니 맛이 좋았다.

살짝 매콤한 갈비찜이랑 조화가 아주 훌륭하다.

 

 

 

 

윤기 좔좔 흐르는 아보카도 밥

계란도 반숙으로 마음에 든다.

 

 

 

 

연어장덮밥

 

이것도 그냥 단품으로 주문 시 11,000원

연어장 윤기도 장난 아니다.

연어장덮밥은 생 노른자가 들어 가 있다.

 

 

 

때깔 좋은 것 봐.

 

 

 

 

깔끔하고 정갈한 덮밥 비쥬얼에 감동

요즘 너무 지쳐 있었는데, 진짜 에너지 받는 느낌!

 

 

 

 

이 덮밥 두개만 봐도 마음에 그냥 든든하다.

 

 

 

 

근데 갈비찜 비쥬얼은 또 무엇이냐고요오.....

중앙에 떡 하니 자리 차지한 갈비찜쓰

 

 

 

 

뭔가 상업 사진 같이 나왔네?

김 나는게 참 멋지게 찍혔다.

 

 

 

 

갈비찜과 덮밥 두개 + 음료수가 구성인 C 세트

 

 

 

 

양념이 참 맛있다.

맵기 조절이 되고, 그냥 기본은 신라면 맵기

우리는 신라면 맵기로 먹었는데 맛있었다.

 

 

 

 

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고기 조금 남겨놓고 양념에 밥 비벼 먹었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 ㅎㅎ 왜 그랬지?

되게 맛있었다.

도깨비나무 자체에서 볶음밥은 아쉽게도 없지만

공기밥 추가해서 비벼 먹음 된다. 어렵지 않다.

꼭 해먹길

 

 

 

셋이서 먹으니까 덮밥 두개로는 조금 부족하지.

공기밥 하나 비벼 먹으면 양이 딱이다.

 

 

 

 

덮밥 두개 잘 비벼서 소분 해서

갈비찜이랑 맛있게 먹었다.

 

올만에 들렸는데 더 맛있어졌다.

정말 마음에 드는 식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