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대구맛집

대구 남구 대명동 '화닝꽝린'

by 해동구리 2022. 8. 25.
반응형

 

 

 

 

 

 

대구 남구 대명동 

계대 맛집

화닝꽝린

 

 

 

 

여름 한정 메뉴

불고기 냉면이 출시 되었지만

아무도 시키지 않았다

담에 들리면 먹어봐야지

 

 

 

일요일에도 오픈 하는 화닝꽝린

대학교 앞이라 일요일에 문 닫는곳도 많다

 

 

 

 

베이컨 숙주 라면

5,000원

 

소고기 라면 

5,000원

 

 

 

라면 두 가지 종류 다 맛있어서

뭐를 먹어야 할지 고민이었다

 

 

 

 

토마토 계란 볶음면

7,000원

 

 

 

 

언제 먹어도 맛나는 토마토 볶음

유진이 단골 메뉴

 

 

 

 

이 날 수영 하고 들렸는데 

뭔가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만두는 안 먹었다 ㅋㅋ

여기 만두 맛집인데

 

 

 

 

숙주 와방 들어 가 있는

나으 베이컨 숙주라면

 

 

 

 

소고기와 양배추?가 잔뜩 들어가 있는 

소고기 라면

이것두 고기국물의 깊은 맛이 아주 좋다

 

 

 

계란이 언제 봐도 

맛스러워보임

 

 

 

 

나는 깔끔 시원한 숙주 육수

 

 

 

 

오랜만에 캐논 챙겨서 갔는데 

애가 맛이 갔나 ㅠㅠ

뭔가 핀이 잘 안 맞는 듯

 

 

 

 

면 없고 숙주가 엄청 많....

이 아니고 면도 많다

근데 숙주 많은거 나는 환영

 

 

 

 

츄릅

 

 

 

 

속이 너무 시원했어 

 

 

 

 

피클이랑 작은 고츄는 맵다

 

 

 

 

여기는 면이 참 좋아

꼬돌하고 적당히 얇은게 내 스탈

 

 

 

 

광 중에 최고

자연광

 

 

 

 

조명 공부 중인데 어렵다

자연광 사랑해 

 

이 날도 맛있게 잘 먹었다

야호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