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대구맛집

대구 남구 명덕 '카츠효' 김치나베 맛있는 곳

by 해동구리 2022. 8. 21.
반응형

 

 

 

 

 

카츠효는 내가 나베를 먹으러 갈때 가는 곳이다

명덕에 유명한 나베 집이 있으나 

난 여기만 간다 

양도 많고 맛있다 

더 내 입맛에 맞는 듯 하기도 하고 

 

 

 

이 날은 사실, 

또이스 > 양가네 > 묵찜빠 > 쌤스토리 다 튕기고 

마지막으로 도전 한 곳인데 

성공해서 다

 

 

신라호텔 12년 경력

 

 

 

 

 

세향이가 많이 배고팠나보다 

더블 돈가스를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 했다 

우동도 나옴

 

 

 

물이 쫙 빠진 살짝 말린 단무지

그리구 김치 

 

 

 

우동도 오동통 하니 괜찮구요

 

 

 

준오가 시킨 김치 치즈 나베인데 

치즈가 꼬소하니 좋았다고 합니다

 

밥도 한공기 주니 

적당히 배부르고 좋지요

 

 

 

준오는 샐러드 엄청 마시던데 

대단하다 대단해 

샐러드도 맛있음 여기 

 

 

 

 

나는 늘 시켜 먹는

돈가스 나베 우동

이게 간도 맞고 좋음

 

 

 

 

내 샐러드는 적당히 먹었음 

 

 

 

 

우동이 있어서 양이 많은데 

밥까지 있어서 늘 남김 ㅠㅠ

아깝다.... 싸가고 싶다

 

 

 

 

샐러드 왜 또 찍었지 

 

 

 

 

치즈 늘어 나는 것 좀 보소

 

 

 

 

담에는 나도 먹어보까싶다

치즈 

맛있어보여

 

 

 

 

많이도 찍었네 

 

 

 

 

돈가스가 이렇게 조각이 나 있어서 좋아 

먹기가 편하니까

 

 

 

 

수저로 밥이랑 함께 떠 먹는

맛있는 돈가스 나베 

이 날도 맛있게 먹구 왔슴니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