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2022년 9월 상반기 해동일기

by 해동구리 2022. 9. 17.
반응형

 

 

 

 

 

뭔가 후루룩 훅훅 지나간 9월

상반기

 

 

형근이오빠가 사준 맛있는 칠리 탕수육

오빠 고마워

오빠 만나면 하소연 한가득

그래서 더 고마운

 

 

 

첫공 올렸던게 또 엊그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르다 

이때는 시간 진짜 안 갔는데 ㅋㅋㅋ

첫공 갑자기 오퍼 보게 된 1인

 

 

 

 

와 닿는게 다르다 정말

 

 

 

스튜디오 조명 설치 하고 공부 했던 날 

진짜 오랜 숙제 해냈다

친절하시고 똑똑하신 스튜디오 폼 작가님 최고!

 

 

 

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운 땅후니 짤 

울고싶다 정말 나두 

 

 

 

 

앞산에 프로필 사진 찍으러 간 날 

이제는 다른 스튜디오 가면

조명이랑 살펴보게 되네 ㅎ_ㅎ

 

 

 

 

내가 만든 포스터들이 

두개 붙어서 붙여있으니 

기분이 신기했다

좋아 

더 잘 하고 싶은데 

 

 

 

 

아빠가 공연 잘 봤다고 회를 사주었다 

사실 전에 했던 악극을 더 좋아하셔서 사주신거 같은데 

여튼 기분 좋았다 아빠한테는 내가 1등임

 

 

 

 

내가 진짜 요리 못하는데 

파스타는 잘 해먹음 

파스타 정말 쉽고 맛있는 요리다

 

 

 

 

이번에는 유진이가 공연 잘 봤다고 

오베이 모자를 선물로 줬다 

내가 진짜 좋아하는 브랜드 오베이 

이 자식의 센스 어쩔 

유지니한테 받은게 넘 많아서 어쩔 줄 모르겟넹 킹킹

고마워 유지니 사랑훼 

 

 

 

 

공연 잘 마치고 

아버님 제사 라서 오랜만에 시골

어머님께도 죄송하고 진짜 흐긓ㄱ

여기 뷰는 참 평화로워보여서 좋다

 

 

 

 

다시 공연거리로 온 한사발

너무 맛있다 정말

살짝 맵지만 맛있어,, 사장님 번창하세요~

늘 건강하시길

 

 

 

 

그림이가 직접 한 전이랑

어머님의 사랑 간장게장...

어머님께서 진짜 게를 많이 주셨다 

내가 게장 좋아하는걸 아시고 ㅠㅠㅠㅠㅠ

진짜 어머님의 사랑

 

 

 

 

 

준오가 공연 잘 봤다고 준 스폰지밥 수세미 

아 너무 귀여워서 못 쓰겄다 

티비 밑으로 보냈음 귀여운 발 보면 기분이 좋아져서

 

 

 

 

ㅋㅋ미쳐벌임

이렇게 보니까 많긴 많네 

나이키 모아야겠다 이제 ㅋㅋㅋㅋㅋ

나이키 젤 이쁨

 

 

 

 

정말 못 찍은 커피 사진 ^_^ 

 

 

뭐 되게 바빴는데

바빠서 그런가 사진이 별루 없당

아쉽네 

 

하반기 재밌게 보내보자 !

화이팅 해동

 

 

 

 

 

 

 

반응형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8월 하반기 해동일기  (0) 2022.09.05
2022년 8월 상반기 해동일기  (0) 2022.08.21
2022년 7월 하반기 해동일기  (2) 2022.08.01
2022년 7월 상반기 해동일기  (0) 2022.07.17
2022년 6월 하반기 해동일기  (0) 2022.0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