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대구맛집

대구 남구 대명동 '더 트럼펫' 언제가도 좋아

by 해동구리 2022. 8. 17.
반응형

 

 

 

 

100% 예약제 

짱맛 존맛 

대명동 레스토랑 맛집

더 트럼펫

오랜만에 들려보았다

 

 

오랜만이다

 

 

 

네이버에 검색해서 퍼 온 메뉴판

참고 하시요

 

 

 

 

유진이 생일 맞이 하야 

멤버들이 모였다

깔깔 멤버들

 

 

 

 

 

더 트럼펫 벽을 트고 카페가 있는데 

이 날 카페는 일찍 문 닫았지만

구경 할 수 있어서 사진 찰칵 찍고 옴

 

 

 

 

****

사람이 많아서 

더 트럼펫 전체 메뉴 다 주문함 ^_^

 

칠리 새우 토마토 파스타 

 

 

새우 올리브 파스타

 

 

닭고기 크림 리조또 

 

 

파스타 샐러드

 

 

까르보나라

 

 

안심 스테이크 국내산

 

 

평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시키지 못했던

스테이크도 드디어 맛 봤다 

더 트럼펫 스테이크 조오오오오옹맛 !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스테이크 였다 

맛있었고 다들 만족해서 좋았다 :)

 

 

 

 

내가 좋아하는 강추 메뉴 

파스타 샐러드

각종 특수야채와 닭가슴살, 새콤달콤한 비법의 

트럼펫 만의 소스를 곁들인 대표 요리 

라고 소개를 했는데 

정말 그러하다

 

다른 파스타와 달리 

시원한 파스타 

매력적이야

 

 

 

베이컨 마늘 각종버섯 흑후추 를 넣고

크림소스에 끓인 요리

너무 맛이 있는 더 트럼펫 까르보나라

 

 

 

새우가 많이 들어 있는 

칠리, 매콤한 토마토 소스

 

 

 

싱싱한 새우는 여기에도 잔뜩

매콤하기도 하고 

오일리도 매력적인

 

 

 

스테이크는 이 날의 베스트 

단연 최고

 

 

 

 

치즈가 확 덮힌 닭고기 크림 리조또 

이것두 진짜 맛있다 

아니 맛이 없는 메뉴가 없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피클도 맛나 

 

 

 

애들은 더 트럼펫을 다 첨 와보았다는데

내가 추천한 곳이라서 

다들 맛있게 잘 먹고 만족해서 

너무 너무 뿌듯했다 

 

 

 

 

근데 왜 어둡냐

정말 억울하다 

캐논 가지고 올껄 힝구

 

 

 

 

캐논이로 찍었으면 잘 나왔을텐데 

넘 아쉽다 

 

 

 

 

우루루 통통

진짜 새우 짱맛

 

 

 

 

더 트럼펫 언제나 환영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자주 오고 싶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