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재미/식

곰곰 비프 스테이크 (냉동) 완전 추천 !

by 해동구리 2022. 9. 2.
반응형

 

 

 

갑자기 함바그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곰곰께 평도 좋길래 사봤는데 

맛있어서 여기저기 추천 하고 다니는 중이다.

진짜 맛있다.

 

 

 

 

그냥 비닐 조금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는데 

나는 접시에 쏟아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렸다.

그랫더니 저렇게 양념이 터졌다 ㅎㅎㅎㅎ

전자렌지용 뚜껑도 덮었는데 ㅎㅎㅎ

 

 

 

 

딱 전자렌지를 열자마자 약간 피자냄새가 난다.

그리고 고기의 식감도 좋다.

3분 정도 돌리면 깡깡 얼어있던 스테이크도 다 녹고

 

소스가 진짜 괜찮기 때문에, 더 맛있다.

 

 

 

 

집에 있던 치즈를 올려서 돌려봤다.

치즈는 진짜 너무 맛있다.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

 

 

 

 

1팩에 5개 셋트인데, 진짜 가성비도 좋고

한끼 뚝딱 하기 좋기 때문에 최고다.

 

 

 

 

안에 이런 스타일이다.

수저로 잘라 먹었는데 딱 좋아.

 

 

 

 

오빠도 맛있다고 하고, 추천 해 준 사람들도 다 맛있다고 한다.

기분이 좋다.

그리고 오랜만에 식품 리뷰 하는 이유도

너무 만족스럽기 때문이다.

 

싸구려 소스 같지 않아서 좋다.

 

 

 

세향이 어머님의 특별 젓갈이랑 같이 먹었다.

젓갈도 너무 맛있고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고,

그저 행복했다.

 

 

 

 

 

곰곰 비프 스테이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후원 아님, 완전 내돈내산임!

 

 

 

 

반응형

댓글